WebRTC기반의 무설치 화상상담 솔루션의 국내 시장 개척자로서, 페르미의 제품은 컨택센터 시스템과 연동한 무설치 화상 상담 상용 솔루션으로서는 유일했습니다. 고객의 스마트폰을 활용한 Video Assistance 개념을 국내에 이슈화 하였습니다.
13개 금융사(은행, 증권, 보험)에 20여개 프로젝트를 수행한 국내 금융권 최다 화상상담 구축 경험을 가진 회사 입니다.
국민권익위원회의 국민콜110(수어상담), 국민건강보험공단(수어상담, 화상상담), 국민연금공단, 한국정보화진흥원 손말이음센터(수어상담)에 기존 시스템을 대체 구축하였습니다.
자체 서비스와 파트너사의 클라우드 서비스내 합계 유료 사용자 ID수는 국내 최다입니다.
일본 2개 화상상담 제품에 서비스 플랫폼을 수출하였고, 인도네시아 라인뱅크에 미디어 게이트웨이 솔루션을 제공하였습니다. 화상상담 플랫폼 기술 수출은 국내에서 처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