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 화상상담

(인터랙티브, 디지털)키오스크, 디지털 데스크등에
화상상담 제공을 위한 솔루션

Why you should use CO-VIEW

이유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짧은 시간동안 비 대면, 무인화, 셀프화가 진행되면서 키오스크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키오스크에 화상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원격 휴먼 터치가 필요해 졌습니다.

(인터랙티브)키오스크 사용을 어려워 하는 사람들에게 원격 안내가 필요한 경우

무인창구, 무인데스크에 원격으로 상담사가 안내, 설명이 필요한 경우

다양한 분야에서 키오스크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목적을 위한 다양한터랙티브 요소 제공이 필요해 지면서 음성, 화상, 문서 기능이 필요해 짐

방문객이 많은 대형매장이나 상담원 수가 적은 매장에서 키오스크를 통해 대기없이 전문 상담을 지원하여 고객 편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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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킹은 대화형 비디오 키오스크가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주요 분야 입니다. 전 세계의 은행들은 ATM을 VTM(비디오 텔러 머신)으로 교체하여 고객이 입금, 현금 인출, 지불, 계좌 명세서 수신 및 인쇄, 상담, 정보 수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Banking is arguably the main sphere where interactive video kiosks are used on a global scale. Banks all over the world have been replacing ATMs with VTMs (video teller machines), where clients can make a deposit, withdraw cash, make a payment, receive and print their account statements, get a consultation, modify their information and much more.)

출처 : Dmitry Odintsov | the CEO of Truecon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