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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애프터서비스(AS)
고객은 자신의 문제를 설명하기 쉬워지고, 상담사는 고객의 문제를 파악하기 쉬워집니다.
비주얼 솔루션을 통한 빠른 고객 문제 해결은 고객의 충성도를 확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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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you should use CO-VIEW
이유
고객에게 음성이나 채팅만으로 제품 문제 설명을 요구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상담사에게 고객의 설명만 듣고 고객의 문제 이해를 요구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고객과 상담사의 문제 설명 시간이 단축됩니다.
고객이 AS센터 방문전 제품의 상태를 영상으로 확인하고 빠른 조치를 하도록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상품 반품이나 교환 시. 반품 전에 상품 상태와 사유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 사용상의 문제나 사용법으로 인한 출장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자가 AS, DIY 지원)
고객과 회사는 AS출장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AS센터 방문전 제품의 상태를 영상으로 확인하고 빠른 조치를 하도록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언어·청각 장애인 고객을 위한 비주얼 솔루션입니다.
애프터서비스의 고객 만족도를 올리기 위한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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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애프터 서비스에서 불만족한 경험을 한 소비자는 해당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경험을 타인과 공유하거나 소셜미디어를 통하여 전파하는 경향이 있고,
반면 만족스런 애프터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강화하는 계기가 된다.
출처 : 한국리서치 웹리서치노트 No. 78 / 애프터 서비스의 고객 경험과 감성 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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