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화상상담

위젯을 통해 고객에게 상담룸 인입 링크를 제공하는 인바운드 기능을 포함 제품입니다.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상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르미 인바운드 화상상담 이미지

Customer contact through Inbound

인바운드(Inbound) 고객 컨택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간단한 상담 인입 URL로
위젯 버튼을 통해 고객 화상상담을 진행합니다.
인입되는 고객과 대기중인 상담사간에 호처리, 대기 메시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Process about customer flow

인바운드 고객 유입 단계

Step 1

고객이 홈페이지나 특정 상품 페이지에 상담이 필요한 경우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의 웹사이트에서

Step 2

화상상담 버튼이나 아이콘을 터치, 클릭하고
상담을 신청 후 상담 시작

화상상담 아이콘 (고객)

대기 중 요청 수신 (상담사)

화상상담 시작

What's Special

주요기능

인바운드 화상 상담을 위한 주요기능

인바운드 위젯

초대문자(SMS) 발송, 초대 URL링크를 생성하여 메신저등으로 고객을 초대

인바운드 유입 고정 주소

고객의 얼굴을 확인하거나, 카메라 영상 공유를 통해 현장의 정확한 상황을 파악

인바운드 페이지 브랜딩

채팅을 통한 문자 정보 소통

라이브펜(그리기)

카메라 화면, 문서, 이미지 위에 펜툴을 이용하여 효과적인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