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체험

구매문의 : info@fermi.co.kr

(주)페르미

메뉴

솔루션

WebRTC 기반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영상 수화상담

상담센터의 수화 상담원이 대표전화번호(영상통화)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요청한 언어/청각장애인들의 민원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상통화 솔루션

영상 수화상담
솔루션 도입전-> 전용전화기가 구비된 수화통역센터 방문
과정1. 대표번호와 앱 동시제공으로 고객 편리성 제공
과정2. 채팅과 영상을 상담효율성 증대
과정3. 콜센터 CTI 연계를 통한 상담편리성 제공
솔루션 도입후-> 대표전화번호(영상통화) 또는 LTE 폰 앱

서비스 구성도

서비스 구성도

확장 서비스 기능

서비스 구성도
1. 대표번호기반 영상통화 확대
˙영상 대표번호 오픈 시 대표번호 수용 서비스 확장
2. 채팅 서비스
˙Mobile Web 기반 채팅 상담 서비스(챗봇 연계 등)
3. 매뉴얼 등 컨텐츠 보여주며 설명하기
˙영상 대표번호 오픈 시 대표번호 수용 서비스 확장
4. 고객 폰 저장 정보 공유 통한 설명
˙Mobile Web 기반 채팅 상담 서비스(챗봇 연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