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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뷰 로고

    Live Remote Video Assistance Software

    고객의 전화 설명만으로 파악하기 어려운 현장의 문제점!
    이젠 Co-View로 해결하세요.

    Co-View는 상담원이 원격지 고객의 카메라에 비친 영상을 실시간으로 같이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장 출동 없이도 문제점 발견과 효과적인 가이드를 제공함으로서 보다 완벽한 고객지원이 가능합니다.

  • 상담 중 원활한 지원을 위해 고객에게 APP을 설치해 달라고 하면 ?
    상담 중 원활한 지원을 위해 고객에게
    APP을 설치해 달라고 하면 ?

    CO-VIEW는
    APP설치 없이
    안드로이드 / 아이폰 모두 지원합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 모든 고객이 전용 앱을 다운받아야 하는 불편함 없이
    음성 통화 중에도 통화 단절없이 ONE-STOP 접속을 통해 바로 연결됩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 모든 고객이 전용 앱을 다운받아야 하는 불편함 없이 음성 통화 중에도 통화 단절없이 ONE-STOP 접속을 통해 바로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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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화/비대면 상담 구축 서비스

    별도의 전용 장비 없이도 , APP 설치 없이도 스마트 폰을 통해 상담원과
    영상 수화 상담이 가능하도록 최상의 구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별도의 전용 장비 없이도 , APP 설치 없이도 스마트 폰을 통해 상담원과 영상 수화 상담이 가능하도록 최상의 구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비 설치 형 긴급 신고 대응 시스템
    긴급한 신고자,
    음성만으로현장 상황과 위치를 파악?

    눈과 귀로 판단하면 인지 소요시간은 7배나 빨라집니다.

Main Project


WebRTC 기반의 비 설치형 멀티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

CO-VIEW


CO-VIEW 제품은 사용자 접근성이 매우 용이한 비 설치형 실시간 영상 공유 기반의 고객지원 소프트웨어입니다.

co-view
agent,Live Assist & Coaching(Share Live Video/Picture/Screen),customer

고객의 카메라에 비친 사물의 영상 공유를 통해 현장의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각종 시각화 도구를 사용하여 현장의 문제점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설명) 제공

CO-VIEW 제품의 활용분야


제품을 이렇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FERMI 제품의 활용분야1
압력이 이상한데요? 게이지를 1.5까지 높여도 됩니다.

고객의 실시간 영상을 상담원과 공유

상담원이 영상위에 그리기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문제해결 방법안내

고객의 실시간 영상을 상담원과 공유

상담원이 고객의 차량 상태 확인 후 사고 접수 및 조치 non-stop 진행

FERMI 제품의 활용분야2
사고가 났습니다. 사고 부위와 위치를 확인했습니다.

고객의 실시간 영상을 상담원과 공유

상담원이 고객의 차량 상태 확인 후 사고 접수 및 조치 non-stop 진행

FERMI 제품의 활용분야3
상품 설명을 해주세요. 보이는 바와 같이 2개 상품이 있습니다.

상담원의 스크린 화면을 고객과 공유

상담원이 문서/콘텐츠를 불러와서 고객에게 보여주면서 설명하는 기능으로
효과적인 상품 안내 및 가이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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