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체험

구매문의 : info@fermi.co.kr

(주)페르미

메뉴

제품

WebRTC 기반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상담 및 사후관리 서비스

  • 활용사례

    ㈜ 티브로드

    CO-VIEW의 스크린 공유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에서 보다 쉽고 명확하게
    상품 소개를함으로서 고객의 신규
    가입율을 높이는데 적용하고 있습니다.

  • 활용사례

    ㈜ 원캐스트
    방송장비 업체원격지 현장의 장애 상황을 확인하고,
    해결방안을 원격에서 가이드 하는데
    CO-VIEW를 활용하여 고객만족도를
    개선 하고 있습니다.

  • 활용사례

    ㈜ 휴마테크
    미세먼지 측정기 업체고객에게 영상을 이용한 제품 사용법
    안내 및 장애에 대한 사후 관리 서비스에
    CO-VIEW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 활용사례

    ㈜ 알에스큐브
    로봇&센서 업체 원격지 현장의 장애 상황을 확인하고,
    장애 상황에 맞는 부품 준비가 가능하여
    재 출동 서비스 비율을 낮추는데
    CO-VIEW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전문 상담(의료/법률)

  • 활용사례

    ㈜ 펫닥
    반려동물 상담 서비스 업체 반려동물 상담시 반려동물의 상태를
    영상을 통해 확인하고 가이드 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및 고객 상담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 활용사례

    ㈜엠비랩
    의료기기 제조 업체병원에 납품된 장비의 운영 지원 및
    장애에 대한 원격 가이드에
    CO-VIEW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 활용사례

    ㈜ 휴마코스
    뷰티기기 제조 업체스마트 마스크의 사용에 대한
    원격지원 및 고객 상담에
    CO-VIEW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 활용사례

    법무법인 오현
    법률 서비스복잡한 법률상담을 CO-VIEW 의
    스크린 공유, 라이브 드로잉 기능 등을
    이용하여 의뢰인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 상담(의료/법률)

  • 활용사례

    중고 차량 판매 서비스실물을 보고 싶어 하는 고객에게 방문 전
    보유 차량의 상태를 원격으로 실시간
    공유하고 제품을 설명하는데
    CO-VIEW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 활용사례

    로로하우스
    인테리어/생활용품 판매 업체 상품 세부 설명, 배송된 제품의 불량
    확인에 CO-VIEW 를 활용하고 있어,
    상품판매 증가에 긍정적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